본문 바로가기

LIFE

세월이 흐를 수록 멋진 사람이 되자 !!!


모처럼 자정에 포스팅을 하는군요.
오늘은 그저 끄적거리고자 합니다.
주제는 저의 어릴 적 모습입니다. 그냥 써 보고 싶군요.
갑작스럽게 어릴 적 동생과 함께 동네를 휘집고 다녔던 일, 학창 시절 때 친구들과 함께 농구와 축구를 했던 일... 모두 다 추억이 새록새록 나타납니다. 오늘은 그저.. 저의 모습들을 기록하고자 합니다.
 

[아기 때 나의 모습]


 

[3세때 나의 모습]



[유치원 때 동생과 함께]


 

[초등학교 입학식 때, 볼에 난 상처..ㅠㅠ]


 

[초등학교 때]


 

[중학교 때 어머니와 동생과 함께]



[고등학교 때]

 

[재수 시절 때 모습 ㅠㅠ]



 

[대학 신입생 때 모습... 살 쪘을 때 ㅠ]


 

[군 시절 행정병 때, 군대 후임과 함께]




[대학 2학년 시절 때]




[대학 3학년 시절 때]





[대학 4학년 시절 때]



 

[현재 모습, 볼에 살이..ㅠㅠ 다이어트가 시급한 상황...;;;]


이렇게 나의 어릴 적 모습부터 현재까지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.
점점 세월의 속도를 알 수 있는 것 같아서 슬프네요.  저도 이제 아저씨가 되었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...ㅠ
이와 더불어 능력으로 승부를 걸 나이가 왔음을 요즘 들어 실감을 하게 됩니다.

세월이 흐를 수록 멋진 사람이 되기 위해,
끝으로 화이팅을 제 자신에게 외쳐봅니다. ^^